교육과정

교육과정

다양하고 파워풀한 강사진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으며, 톱니바퀴처럼 물려가는 교육과정 속에 여러분의 능력은 자신도 모르게 upgrade 될 것입니다.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끊임없는 연구로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학과 교육과정

학과 교육과정 테이블

학과 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케팅경영 재테크경영 자기경영
경영학원론(1-1) 재테크성공상식(1-1) 생활체조와 단전호흡(1-1)
마케팅원론(1-2) 재테크성공을 위한 기본원칙(1-2) 건강하자 멘탈헬스 365(1-2)
유통관리(2-1) 주식투자 따라하기(2-1) 감정노동 힐링 365(2-1)
광고학(2-2) 나만의 주식투자 기본원칙 세우기(2-2) 러브유어 셀프(2-2)
판매촉진론(3-1) 부동산 투자 기본원칙(2-1) 명상치료(3-1)
YouTube 기획가 마케팅(2-1) 부동산 투자 성공방법론(2-2) 치매예방지도법(3-2)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과 비즈니스(2-2) 절세를 위한 방법Ⅰ(3-1) 맨탈헬스UP, 두뇌트레이닝(4-1)
이미지메이킹(3-1) 절세를 위한 방법 Ⅱ(3-2)
비쥬얼 마케팅(3-2) 재무설계 방법론(3-1)
창업&마케팅 사례연구(4-2) 나만의 맞춤형 재무설계(3-2)
 

융합경영학과는 3단계 인재양성 프로그램에 따라 체계적이고 현장중심의 교육을 추구합니다.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제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rogram) 융합경영학과에서는 경영학을 기반으로 학습하며 특히, 서비스경영분야의 인적자원개발을 위해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부문별 최고의 강사진과 맞춤화된 교육설계 다양하고 파워풀한 강사진의 시직을 공유할 수 있으며, 톱니바퀴처럼 물려가는 교육과정 속에 여러분의 능력은 자신도 모르게 UPGRADE 될 것입니다.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끊임없는 연구로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국가공인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자격증 연계 프로그램 제공 유통관리사 2급, CS Leaders 2급, 텔레마케팅관리사. 경영지도사(마케팅, 인적자원관리),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커리큘럼을 연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