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특성화

제 2의 자기인생 디자인 & 설계 표

실전 제2의 자기인생 디자인(준비)! 자기개발을 통한 Level Up!

실전 제2의 자기인생 디자인(준비)! 자기개발을 통한 Level Up!
추진
전략
방향
서비스 경영 특성화 트랙
  • 고객관리와 소비자상담
  • 서비스 마케팅
  • 판매촉진론
  • 소비자 행동의 이해
  • 이미지 메이킹
창업 경영 특성화 트랙
  • 유통물류관리
  • 최신 마케팅 이슈
  • 온라인 창업론
  • 실전 창업 실무 포인트
  • 창업 & 마케팅 사례연구
자산관리(재테크) 경영 특성화 트랙
  • 부동산학 개론
  • 부동산 경매와 감정평가
  • 부동산 투자금융
  • 부동산 법률
  • 성공경영론(삼국지 경영론)
<서비스경영 코디네이터 수료증>
(기초 + 특성화집중과목)
<창업경영 코디네이터 수료증>
(기초 + 특성화집중과목)
<자산관리 코디네이터 수료증>
(기초 + 특성화집중과목)
<기초 교과목>
경영학원론
마케팅원론
사례로 이야기 하는 경영학 용어 정리
인터넷 활용
< 발전 교과목>
전략적 인적자원관리
광고학
인간관계론
디지털 시대로의 변화
< 심화 교과목>
마케팅 전략론
21세기 리더십의 이해
윤리경영과 사회적 책임
취득 가능한 국가 및 민간 자격증
-경영지도사(마케팅), 유통관리사(2, 3급), 텔레마케팅사, 공인중개사, 자산관리사, 고객만족관리사, 경매사
졸업후 진로 소상공인 창업, 매장 슈퍼바이져, 서비스(CS, 이미지) 강사 (창업.서비스.경영.부동산) 컨설턴트 등 전문인 활동
유통업체, 서비스기업, 일반 제조업, 리서치, 광고회사, 부동산기업 등 취업
국내외 대학원 진학 등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