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특징

학과특징

학과특징 다이어그램
  • 관련자격증 취득강화
  • 이론과 실무의 역량 배양
  • 교수-학습자간 수평적 커뮤니티 운영
  • 인적네트워크 활성화
  • 추억의 캠퍼스
  1. 첫째 관련자격증 취득 강화
    유통관리사 2급 CS LEADERS 2급, 텔레마케팅 관리사, 경영지도사,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커리큘럼을 연계하였습니다. (자격증 준비시 주임교수님과 상의해주세요.)
    • 현장·이론 파워풀한 교수진
    • 국가(공인)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교육과정 연계
    • 경영지도사(마케팅), 유동관리사(2,3급), CS리더스(고객관계관리사), 텔레마케팅사
  2. 둘째 이론과 실무의 역량 배양
    다양하고 파워풀한강사진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으며, 톱니바퀴처럼 물려가는 교육과정 속에 여러분의 능력이 자신도 모르게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끊임없이연구와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3. 셋째 교수와 학습자간 수평적 커뮤니티 운영
    융합경영학과 교수진들은 려어분들의 유익한 학창시절을 보내면서 목표를 성취하기 위한 ‘안내자’ 이자‘동반자’ 로써 함께하고 있습니다.
  4. 넷째 인적네트워크 활성화
    융합경영학과에서는 다양한 중소기업 CEO, 하이닉스 등 유수의 기업 사원과 (사)전국상인연합회 회원, 개인사업,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재학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모임을 통하여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융합경영학과에서는 학과특성화에 따라 다양한 관련기관들과 협약을 체결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5. 다섯째 추억의 캠퍼스
    지역별모임, M.T, 체육대회 등 활성화된 다양한 오프라인 모임을 통하여 선후배 동문간 인적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이에 따라 마케팅학과 동문인 전국상인연합회 소속 학우분들로 부터 장학금 기탁으로 융합경영학과 재학생에게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