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HOT NEWS

융합경영학과 HOT NEWS

  • HOT News 2011년 조선일보, 1월보도 2011년, 국내 15개 주요그룹 초임 임원들의 '스펙' 대학에서 경영학이나 기계학과학을학과하고 1987~88년 사이 대기업에 입사, 23년 3개월 만에 임원 승진, 입사 후 주로 영업·마케팅 쪽 업무에 종사했고 평균 나이는 49.4세................(중략) 이에 재계 관계자는“세계 경기가 회복세를 보이면서 기업들이 국내외 마케팅을 강화하는 한편, 신성장 동력을 찾기 위해 R&D에 힘을 쏟는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 HOT News 2011년 9월 6일, 중앙일보 청년 창업, 이래서 실패했다. 경영마인드가 없다 = 서유미(32,여)씨는 웹디자인 회사를 다니다 돌잔치 답례품 시장의 가능성을 보고 사업에 뛰어들었다. 시작은 당찼지만 낭패로 끝났다. 그는 디자인 밖에 몰랐다. 기획, 마케팅에 대해 무지했다. 창업 후 일년동안매출이 전혀 늘지 않았다. 서씨는 ‘당사에는 멘토 같은 것도 없었다.’기획마케팅과 같은 경영 측면이 중요한지 그때 알았다.”고 술회했다................(중략) “경영마인드를 갖추고 충분히 교육을받은 뒤에 창업하는 게좋겠다”고 조언했다.
  • HOT News 2011년 5월 10일 융합경영학과 용인학습방 개소 마케팅학과 독립적인 학습방을 개소하여 학우들의 네트워크와 Study를 위한 기반을 조성하고 있다. 이에 유학수교수는 학업 성취도를 높이고자 프린터기, 컴퓨터를 기증하였다. (용인시 처인구 김량자동 중앙시장 내)
  • HOT News 2013년 11월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글로벌 e-SCM 학과융합경영학과 MOU 융합경영학과 졸업생 중 대학원 석사과정의 목마름을 해결하고자 단국대학교와 GCU 융합경영학과간 상호 MOU 체결하였다. 이로써 융합경영학과 학우들의 더 높은 이상의 실현을 기대하고있다. 입학 조건은 상시근로자 5인(사업주 포함)이상인 중소기업 재직자에 한하여 입학금을 포함한 등록금 70%를 국비지원 하며 수업은 주중야간 및 주말(토요일) 수업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