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교육과정

다양하고 파워풀한 강사진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으며, 톱니바퀴처럼 물려가는 교육과정 속에 여러분의 능력은 자신도 모르게 upgrade 될 것입니다.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끊임없는 연구로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마케팅학과(서비스유통경영) 교육과정 다이어그램

융합경영학과 교육과정

목표
  • 실전 제2의 자기인생 디자인(준비)!
  • 자기개발을 통한 Level Up!
추진 전략 방향

서비스 경영 특성화 트랙

  • 고객관리와 소비자상담 1-2
  • 서비스 마케팅 2-1
  • 판매촉진론 3-1
  • 소비자 행동의 이해 3-2
  • 이미지 메이킹 4-1

창업 경영 특성화 트랙

  • 유통물류관리 2-1
  • 최신 마케팅 이슈 2-2
  • 온라인 창업론 3-1
  • 실전 창업 포인트 실무 4-2
  • 창업&마케팅 사례연구4-2

자산관리 경영 특성화 트랙

  • 부동산학 개론 1-1
  • 부동산 경매와 감정평가1-2
  • 부동산 투자금융2-1
  • 부동산 법률2-2
  • 성공경영론3-1

학과 기초 교과목

  • 경영학원론1-1
  • 마케팅원론1-1
  • 부동산학 개론 1-1
  • 인간관계론 1-1
  • 경영학원론 1-2
  • 마케팅원론 1-2
  • 고객관리와 소비자상담 1-2
  • 부동산경매와 감정평가 1-2

학과 발전 교과목

  • 유통물류관리2-1
  • 서비스 마케팅2-1
  • 광고학2-1
  • 부동산 투자금융2-1
  • 무역으로의 초대2-1
  • 판매촉진론3-1
  • 전략적 인적자원 관리의 이해3-1
  • 온라인 창업론3-1
  • 성공경영론3-1
  • IT-비즈니스론3-1
  • 유통물류관리2-2
  • 광고학2-2
  • 최신 마케팅 이슈2-2
  • 부동산 법률2-2
  • 무역으로의 초대2-2
  • 전사적 서비스 경영론2-2
  • 소비자 행동의 이해3-2
  • 판매촉진론3-2
  • IT-비즈니스론3-2
  • 비영리마케팅3-2
  • 비쥬얼마케팅(MD) 3-2

학과 심화 교과목

  • 글로벌시대의 변화와 혁신 4-1
  • 중소기업 경영론4-1
  • 이미지 메이킹4-1
  • 글로벌경영4-1
  • 글로벌지역연구4-1
  • 21세기 리더십의 이해 4-2
  • 창업 & 마케팅 사례연구4-2
  • 실전 창업 포인트 실무4-2
  • 글로벌경영4-2
  • 글로벌지역연구4-2
  • 글로벌시대의 변화와 혁신4-2
 

융합경영학과는 3단계 인재양성 프로그램에 따라 체계적이고 현장중심의 교육을 추구합니다.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제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rogram) 융합경영학과에서는 경영학을 기반으로 학습하며 특히, 서비스경영분야의 인적자원개발을 위해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부문별 최고의 강사진과 맞춤화된 교육설계 다양하고 파워풀한 강사진의 시직을 공유할 수 있으며, 톱니바퀴처럼 물려가는 교육과정 속에 여러분의 능력은 자신도 모르게 UPGRADE 될 것입니다.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끊임없는 연구로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국가공인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자격증 연계 프로그램 제공 유통관리사 2급, CS Leaders 2급, 텔레마케팅관리사. 경영지도사(마케팅, 인적자원관리),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커리큘럼을 연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