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교육과정

다양하고 파워풀한 강사진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으며, 톱니바퀴처럼 물려가는 교육과정 속에 여러분의 능력은 자신도 모르게 upgrade 될 것입니다.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끊임없는 연구로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학년별 교육과정 - 1학기

학년 이수구분 1학기
과목명 학과 추천 선택 비고
1 전공필수 경영학원론    
전공선택 부동산학개론    
인터넷 활용    
생활과 경제    
교양선택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과 프리젠테이션    
우리말 바로 알기와 글쓰기 기초    
2 전공필수 유통물류관리    
전공선택 서비스 마케팅    
부동산 투자금융    
ICT 경영   1,2학기 중복개설
교양선택 인간관계론    
글로벌매너·에티켓    
3 전공선택 판매촉진론   1,2학기 중복개설
성공경영론    
IT-비즈니스론   1,2학기 중복개설
뇌기반감정코칭 개론    
교양선택 여가 및 레크레이션    
세계음악감상    
4 전공선택 이미지 메이킹    
글로벌시대의 변화와 혁신   1,2학기 중복개설
글로벌지역연구   1,2학기 중복개설
인지와 건강    
창의성과 문제해결    
 

학년별 교육과정 - 2학기

학년 이수구분 2학기
과목명 추천 선택 비고
1 전공필수 마케팅원론    
전공선택 디지털시대로의 변화    
창업&마케팅 사례연구    
교양선택 MS Office 활용    
생활인을 위한 실용적 글쓰기    
2 전공필수 광고학    
전공선택 최신마케팅이슈    
부동산 법률    
ICT 경영   1,2학기 중복개설
교양선택 행복심리학    
연애심리학    
3 전공선택 판매촉진론   1,2학기 중복개설
비쥬얼 마케팅(MD)    
IT-비즈니스론   1,2학기 중복개설
부동산경매와 감정평가    
소비자행동의 이해    
교양선택 마케팅위력과 함정    
스토리가 있는 테마여행    
4 전공선택 비영리 마케팅    
글로벌시대의변화와 혁신   1,2학기 중복 개설
글로벌지역연구   1,2학기 중복 개설
감정노동과 뇌교육    
뇌기반감정코칭이론과 실체    
 

융합경영학과는 3단계 인재양성 프로그램에 따라 체계적이고 현장중심의 교육을 추구합니다.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제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rogram) 융합경영학과에서는 경영학을 기반으로 학습하며 특히, 서비스경영분야의 인적자원개발을 위해 통합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부문별 최고의 강사진과 맞춤화된 교육설계 다양하고 파워풀한 강사진의 시직을 공유할 수 있으며, 톱니바퀴처럼 물려가는 교육과정 속에 여러분의 능력은 자신도 모르게 UPGRADE 될 것입니다. 급변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도록 끊임없는 연구로 높은 품질의 교육과정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국가공인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자격증 연계 프로그램 제공 유통관리사 2급, CS Leaders 2급, 텔레마케팅관리사. 경영지도사(마케팅, 인적자원관리), 자격증 취득이 용이하도록 커리큘럼을 연계하였습니다.